수협회장 성접대 의혹 룸살롱 압수수색

한편 이번 파문에는 정철원과 김광현 이외 다른 일행과 술을 마신 이용찬도 이름을 올렸다. 몇 년 전 외국의 주요 언론이 한국여성들의 호스트빠 문화를 집중 취재, 보도해 안팎으로 떠들썩했던 적이 있다. 그들은 한 달 월급을 넘어서는 돈을 룸살롱, 단란주점 등에 아낌없이 퍼붓는 한국여성들의 모습에 놀라워했다. 그러나 무엇보다 외국인 기자들을 경악시킨 것은 한국여성들이 술집에서 술만 마시는 게 아니라 남성들을 불러낸다는 사실이었다.

 

내 앞에 앉아서 옆의 편집장(여자)에게 성적인 농담을 하며 추근덕 거리던 국장. 가끔씩 동조를 얻으려는 듯 웃으며 나를 쳐다볼 때마다 고개를 돌리며 무시하던 나. '무시하는 것이 결코 능사가 아니다'라는 결론에 이르른다. 어린 여기자에게 'xx씨랑 나는 정말 좋은 관계지~' 하며 '관계? 하하 관계하니까 이상하네~ 그런 관계가 아니고 좋은 사이란 뜻이지~' 하던 얼빠진 놈. 그날 저녁 너무 화가나서 호흡곤란까지 느꼈던 것을 기억한다.

 

그의 특기는 “한국교회는 타락해서 복음이 없는 곳이고 우리에게만 진리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제보자들은 사실상 그 단체만큼 곪아터진 곳이 없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다짐은 WBC 대표팀 모든 선수에게 해당되지 않았나 보다. 결국 눈치가 보여 개별적으로 술자리를 가진 일부 선수들로 인해 한국 야구 전체가 추락했기 때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차라리 회식을 하지”, “회식할 분위기가 아니어서 술집을 찾아갔구나”, “논란 일으킨 선수 공개하고 영구 제명해야 한다” 등의 비판적 반응이 이어졌다.

 

간단한 고액 알바라 속이고 텔레그램 등으로 20대 초반을 주로 접촉한다”고 말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관련 사실의 최초 보도 직후에는 “음식점에서 얘기를 나눴다. 룸살롱으로 의심될 만한 어떤 점도 없다”고 했다가 이날 추가 보도가 나오자 “친구가 오라는 장소로 갔을뿐 그날 처음 방문한 곳이었으며 여 종업원도 동석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처음 간 것’이라는 해명은 정씨가 멤버십 회원이 아님을 설명하는 차원으로 풀이된다.

 

여성 종업원이 술을 따르거나, 말동무를 하며 시중을 들지만, 손님과 접촉은 엄격하게 제한되는 업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한국야구위원회는 5월 31일 프로야구 3개 구단을 통해 확인한 결과 WBC에 출전한 선수 3명이 대회 도중 도쿄 모처의 스낵바를 출입했다고 밝혔습니다. 30일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는 "WBC 야구 대표팀 선수들이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한 고급 룸살롱에서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한 직장인은 "1시간 이내면 즐길 거 충분히 즐기고 나올 수 있다. 한 번 이해해주면 아주 꿀이다. 그다음부터 대놓고 가도 제지 못 한다. 잘 선택하라"고 조언했다. 그러자 A씨는 "매번 가겠다는 게 아니라 1년에 한두 번 갈 일이 있어서 평생 안 가겠다고 말 못 하겠다는 거였다. 근데 나는 발길조차 들이지 않았으면 한다"고 혼란스러워했다.

 

한편 맘보파는 범서방파의 김태촌 아래에서 따로 만든 조직이었는데, 그중에서도 행동대장 조원섭은 김두한 이후 최고의 싸움꾼이라는 두려운 존재였습니다. 맘보파의 일행이 광복절 특사로 풀려난 조직원 축하 술 모임이 있었고, 하필 그 옆에 조폭이 된 대학생 조직인 목포파가 술을 마시고 있었던 것이 화근이었습니다. 가해자인 목포파에는 정요섭, 장식선, 김동술, 고금석 등 11명, 피해자인 맘보파에는 오재홍, 고용수, 조원섭 등 7명이 있었습니다. 가해자 중 2명은 사형당하는데, 그 중 고금석에게 사랑을 바쳤던 여인이 있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약 15분 분량의 한 동영상의 경우 여성 종업원과 유흥주점 관계자가 Q&A 식 대화를 나누는 형식이다. 물론 일부 인사들 중에는 아직도 친일 논란이 있습니다. 그러나 친일 논란과 정확한 친일 부역자를 제대로 구분할 필요는 있습니다. 특히 민족대표 33인을 포함한 48인 모두가 변절자라고 단정 짓는 것은 위험합니다.

 

한국남성들의 문화가 이런 수준으로 오기까지 공헌을 한 자는 누구란 말인가. 어느 누구도 이 개차반 같은 행각들에 책임이 없단 말인가. A씨는 남자들이 미리 잡아놓은 숙소로, 업소의 여성들과 함께 들어왔다.

 

모든 콘텐츠를 커뮤니티, 카페, 블로그 등에서 무단 사용하는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정보를 넘겨받은 장의업자들은 다른 업체들보다 발 빠르게 움직여 건수를 올렸다. 이 과정에서 B, C 씨는 특정 장의업자로부터 룸살롱 등에서 접대를 받은 정황이 밝혀지기도 했다. 부산지법 형사4단독 최지영 판사는 19일 공무상 비밀누설 혐의로 기소된 전직 경찰 A 경위에게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영상 중간중간에 여성 종업원의 신체 주요 부위들이 모자이크 처리도 하지 않은 채 노출되기도 한다. 독립선언서 모임에 불참해서 논란이 됐던 길선주 목사는 무죄를 선고 받았다고 훈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명월관을 세운 안순환은 광화문 명월관의 규모가 작아 이완용의 개인 집인 순화궁을 사들여 조선요리옥으로 바꾸었고, 사람들은 명월관 인사동 지점을 태화관이라고 불렀습니다.

오피스타 부천 휴게텔 휴게텔 휴게텔 오피스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수협회장 성접대 의혹 룸살롱 압수수색”

Leave a Reply

Gravatar